시니어브릿지 뉴스
생활·문화

양희은, 한 달간의 방사선치료 완주…의료진과 환한 미소로 마침표

이동주
|
📅 2026.06.231분👁 5
양희은, 한 달간의 방사선치료 완주…의료진과 환한 미소로 마침표

가수 양희은이 한 달간의 방사선치료를 마치고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양희은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달 내내 방사선치료를 도와주신 두 분 선생님들 고마워요. 덕분에 씩씩하게 견뎌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국립암센터 양성자치료센터에서 의료진과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벽면에 적힌 "치료를 마치신 오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손을 흔드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양희은은 최근 건강 문제로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 방송에 불참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으나, 이번 근황 공개로 치료를 성공적으로 마쳤음을 알렸다.

팬들은 "고생 많으셨다", "건강하게 오래 방송해달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기자
이동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시니어를 위한 생활·문화 서비스를 시니어브릿지에서 만나보세요.

서비스 둘러보기

댓글

0/100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 보세요!

관련 기사